종류별 피부타입별 파운데이션 비교 추천!! All about FOUNDATION 콩슈니

종류별 피부타입별 파운데이션 비교 추천!! All about FOUNDATION 콩슈니


태그 : 디발라
1488130148
영상 시간 : 7:
평점 : 4.87

좋아요 : 257 , 안좋아요 : 7

출처 : Kongsueni 콩슈니
18972


안녕하세요 콩슈니입니다! 집에있는 파운데이션을 분류하다가 급 영상을 찍어보았어요! 1. 리퀴드파운데이션 2. 크림 파운데이션 3. 밤타입…

업데이트 날짜 : 2017-02-26 17:29:08
안녕하세요 콩슈니입니다! 집에있는 파운데이션을 분류하다가 급 영상을 찍어보았어요! 1. 리퀴드파운데이션 2. 크림 파운데이션 3. 밤타입…

24 Comments:

  1. 잘봣어요!! 지성피부라 커버력,지속력좋은 파데 찾는데 백화점브랜드중에 추천해주시는거 잇나용????

  2. 건성파데 검색해서 이영상 보구 로하셀 샀는데 촉촉하지도 안고 커버력은 완전 별로고 얼굴에 바르면 완전 회색빛이 되서 화사하지도 안네요 ㅠㅜ 엄청 기대 했는데 이걸 버릴수도 없고 ㅠㅜ

  3. 꼼꼼이 상세히 설명잘해주시네요 ^^
    말씀이 좀 빠르신거 빼구~~~~요 ㅎㅎㅎ

  4. 파데 종류별로 잘 정리해주셔서 넘넘 유익했어요!!! 구독합니당 ^^

  5. 꼼꼼하셔서 조아요

  6. 와‥ 파운데이션이 정말 많네요. 파운데이션비교영상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갖고계신것중에 나스 스킨틴트가 있는데 지속력이 안좋아서 어떻게해야할지 난감하네요ㅠㅠ 섞어쓸만한 파데 추천좀 해주세요^^ (저도 건성입니다)

  7. 봄날에 매트한거바르신다구 말씀하실때 넘 사랑스러운표정을….😉 쏙쏙 들어오게 이야기해주셔서 잘보구가용ㅎㅎㅎ

  8. 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요~

  9. 언니 정리짱이에용♥️👍🏻♥️

  10. 파데 비교 여태 봣던거 중에 레전드다!!! 구독누르고갑니다~~~~~~

  11. 복합성은 주로 어떤 타입이 좋나여

  12. 복합성은 어느거 쓰는게 좋을까요?

  13. 언니 파데뭐살지고민중이였는데정말감사해여❤️혹시 무너짐이이쁜파데추천해주실수있나요?!

  14. 진짜 왜 이제 안걸까요 언니 진짜 짱짱맨~!

  15. 건성인데 요즘 건조해서 그런지 자꾸 피부에 촥 밀착되는 느낌이없고 들떠요ㅠㅠ 현재 조르지오 래스팅 실크 파운데이션 사용중이고 지속력높고 다크닝없고 안뜨는 파운데이션 추천해주세용

  16. 이영상으로 처음 알게됬는데 진짜 설명도 잘해주시고 제가 궁금했던점을 다 정리해서 알려주시네요…!

  17. 이런 영상 찾아다녔는데..! 감사합니다^^

  18. 파데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어떤 차이인지 잘 몰랐는데 보기 쉽게 정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19. 이 영상 귀에 쏙쏙 눈에 잘 들어온다!!!!!구웃😚

  20. 이런 정성 가득한 영상을 봤나

  21. 우아 진짜 파운데이션 정말 많으신!!! 요즘 파데 점점점 잘나와요!! 종류도 정말다양하고… 오늘영상도 잘보구가용^^

  22. 콩슈니 언니 넘 예뻐용

  23. 뷔앱에서도 저 많이봤죠?♥

  24. ending one's own life 33

    에고~~고생하셨습니다 ㅋㅋㅋ 피곤하셨을텐데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